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aily [드디어 마카롱 멘보샤 맛집 무탄!] #메뉴추천

마카롱 멘보샤로 유명해서

항상 가고싶었던 압구정 무탄.

 

 

https://place.map.kakao.com/1696571508

 

무탄

서울 강남구 논현로176길 22 1층 (신사동 613-2)

place.map.kakao.com

 

몇번 없는 근처 갈 일이 생길 떄 마다 가 보려 했지만

매번 웨이팅이 1시간이상씩은 있어서 갈 엄두를 못 냈었다.

 

그러다 우연히 주말 아침 부터 압구정 갈 일이 생겨

호오오오옥시 해서 가 봤는데

세상에!

 

텅텅,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시간이었기도 했지만

거리두기 때문일까 손님이 한 테이블 밖에 없었다.

 

 

덕분에 안쪽에서 조용하고 넓게 식사할 수 있었다!

그동안 웨이팅을 하니 마니 가니 마니

망설였던 시간들이 허무해지는 순간이기도 했다 ㅎㅎ

 

멘보샤는 생각을 미리 해 뒀지만

식사 메뉴는 전혀 생각 해 본적이 없었던지라

메뉴를 열심히 보던 중 

 

너무 좋아하는 마파두부 메뉴들!

게다가 아주 자신있어 보이는 메뉴인것같아 

먹어보기로 했다

(인터넷에서 찾아본 평이 짜장면은 그냥 그렇다길래.. 참고 했음^^)

 

 

마파두부를 청두에서 맛 들이 후로 

더더 좋아하게 되었어서 

기대를 안 할 수가 없었다.

 

↓찐 중국청두 마파두부집 갔을때

 

www.youtube.com/watch?v=GtNO9O3Mk94&t=30s

드디어 나온 멘보샤

 

 

정말 일반 멘보샤보다는 훨씬 통통한 느낌

 

다만 먹기 조금 힘들다는 점 

 

그리고

예상외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

마파두부 덮밥 (찐추천)

뚝배기에 있어 다 먹을 때 까지 따듯하고 

얼얼한 맛이 있어서 너무 잘 먹었다.

 

그 다음 추천메뉴 

마파두부 볶음면

무지 탱탱한 면발이 같이 들어있다.

마파두부 좋아하는데 밥보다는 면을 더 좋아한다면

딱일것같다.

 

 

다음에 가면 아마

내가 먹을 메뉴로는 마파두부+볶음밥을 시킬것같지만

볶음면도 충분히 맛있고 색다른 맛이다 한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메뉴.

그리고 후회 없는 멘보샤 까지

 

실패 없이 잘 먹기 성공한

압구정 무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