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ra_hús/# Review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한정 LP / 놀면뭐하니 2021 달력]

 

 

 

 

 

 안녕하세요!  

 

작년에 놀면뭐하니를 통해

환불원정대를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요,

 

끝나갈 쯤 LP판을 예약판매 한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그때 남자친구가

미리 선물로 예약을 걸어둔 LP가 도착했어요!

 

사실 이 전에 받았었는데 상품이 불량이라

음악 뒷부분에서 플레이어가 멈춰버려서

교환받게 되었지 뭐에요! 

 

 

 

 

한~~~참이 걸려서 받은 택배 !!

 

 

 

 

원래 구성을 LP판만 이었는데 

여러모로 출고가 늦어지자 

죄송하다며 판매사 측에서 선물을 같이

보내주셨어요!

 

 

 

 

LP판이 들어있는 메인 커버 뒷모습이에요 ㅎㅎ 

자개가 아주 예뻐요 ㅎㅎ

 

 

 

그 안에는 판 + 이런 사진 모음이 들어있어요 !

 

 

 

 

놀면뭐하지 2021 달력! 

오랜만에 보는 매직카드? 라 그런지

몹시 빠져드네요 ㅎㅎㅎㅎ

보통 두장의 그림이 왔다갓다 하는데

세가지 모습의 지미유가 보이네요 ㅎㅎ

 

 

 

 

이렇게 작은 LP판은 처음 봤어요 !!!!

가운데 그림도 너무 귀여운데판 사이즈가 정말 ㅎㅎㅎ 이렇게 만들수도 있구나!? 라는걸이번에 처음 알게되었어요 ㅎㅎㅎ

 

정말 메인 딱 한곡과반주곡이 앞면 뒷면으로 한곡씩 들어있어요 ㅎㅎ

 

 

 

 

놀면뭐하니 마스킹 테이프 !

마스킹테이프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봤는데

회식, 점심약속 등 많이 쓴느 말들과

함께 옆에 짤에서 많이 보던 모습들이

들어있어서 너무 웃겨서 좋았어요 ㅋㅋㅋ

 

 

 

 

호피무늬 패키지 안에는

화보집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정말 센스넘치는 이 선물!

8자 모양의 종이가 들어있길래

이건뭐람,, 한참 봤는데요

 

손상이 가기쉬은 LP판을 안전하게 잡고

먼지도 닦아낼 수 있는 용도에요!
안쪽 하얀 부분으니 무지 부드러운 천으로 처리가 되어있었어요

 

 

 

안들어볼 수 없죠 ! ㅎㅎㅎ

당장 재생 !!

 

 

 

 

판이 작아서 평소 보던 모습과는 살짝 다르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선물이에요! 

 

 

제가 좋아하는것들을 모 둔 작은 방에서

턴테이블을 재생시켜놓고 화보랑 구성품을들

이것저것 열어봤어요 ㅎㅎ 

 

재미있는 선물로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ㅎㅎ

플레이 영상을 마지막으로! 마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