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ra_hús/# Review

#I Phone 12 Pro Silver 드디어 배송이 ! (from.공홈) 야간모드 비교

 

 

 

 

 

짜잔 !!!!!!!!!!!!

12월 초쯤 구매한 아아폰 12 프로가 드디어 배송이 왔어요!

사용중이던 아이폰XS를 이제 꼬박 2년 사용했는데

 

매번 용량이 부족해 

남은 용량이 얼마 없을때

정말 다양한 에러가 생겨서

너무너무 고생했었어요 ㅠㅠ

(해외에 도착해서 신나게 놀려고 하는데 

용량떄문에 버벅거리던 핸드폰이 도착 하자마자

벽돌이 되어버려서 첫날 여행을 다 망쳤었..)

 

 

 

평소에 여행도 많이 다니고 

일 하면서 다니는 일도 많은데

사진찍는걸 원악 좋아하다 보니 

앨범에 사진과 영상들이 항상 무지 많거든요 !

그래서 이버엔 512G로 했습니다 + + 

 

 

 

 

 

 

 

이 전에

골드-레드-블랙 순서로 쓰며

다양한 색상을 다 경험 해 봤는데

이번에 아이폰 12pro 는

 

저는 유독 화이트색상인 실버가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ㅠㅠ 

 

예전의 각진 모양도 다시 돌아와서

너무 좋고요 

 

 

 

 

증말........ 뷰리풀 ㅠㅠㅠ 

 

 

 

 

 

상자 두께가 얇아졌는데

구성품은 

충천선, 유심핀, 스티커 한장

이게 정말 전부네요...............^^ 음

짜다 짜 

 

 

 

 

매번 새 아이폰을 켤때마다

심쿵하게 하는 새 핸드폰의 쨍한 첫 화면

 

 

 

 

반짝반짝 사과로고도 은은하게

빛나네요 

 

 

 

 

기계 리뷰를 할 만큼은 전문가는 아니라

스펙이나 사양에 대해서는 따로 쓰는것보다는 

 

제가 제일 궁금해 하던 기능인

카메라비교만해 봤어요 !

켜자마자 가까이 있는 남자친구를 대충 

비교 해 보려고 찍어봤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훨씬 선명하게 찍히고 색감도 달라진게

눈에 띄더라고요! 

 

추가 비교사진!
거의 비슷한 위치에서 찍은
어제와 오늘 (xs / 12pro)

기대하던 야간모드에 감동....❤️❤️❤️

1월 1일부터 아이폰 언박싱 덕분에

몹시 흥분했던것 같네요 >.<

배송날자가 미뤄진거라 의도한건 아니지만

2021년을 이 친구와 함께 시작하니 더 의미있는

셀프 선물이 된것같네요.

 

더더 선명해진 사진들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고 올게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