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ora_로라의 일상

2021년 첫날의 러닝! #DAY6

  안녕하세요!  

드디어 7일중 6일차 러닝을

마쳤어요!

 

저녁 러닝을 하니까

집에 오자마자 뻗는바람에 

포스팅이 늦어지네요 

ㅠㅠㅠㅠ

 

 

 

 

하루 사이에 새 핸드폰으로

러닝하며 같은 뷰를 찍었는데

야간화질 개선이 정말 너무 

드라마틱 해서 감동이었어요 

 

 

 

 

나이키 러닝클럽 어플에서

12월 월간 챌린지가 있던걸 뒤늦게

발견했어요 !!!

 

이런,,ㅠㅠ

아쉽던 차에 

 

지난 12월 마지막주에 시작한 러닝을

챌린지에 적용 시질 수 있더라고요!

결과라 꽤 기분 좋더군요 ^^

 

 

 

 

날씨는 너무 추운데

뛰고난 후의 저는 너무너무 더워서

얼굴이 달아올랐네요 ㅎㅎ

 

 

 

 

벌써 7일중 6일차 러닝을 마치고

이제 하루 남았다고 생각하니 약간은 아쉬웠어요

 

사실 이대로 계속 뛰고 싶지만

아무래도안하던 운동을 갑자기 많은 

시간동안하니까

살살 무릎이 아파오기 시작했어요 ㅠㅠㅠ 흑

 

 

 

 

 

 

 

나와의 약속은 지킨것 같아 뿌듯했지만

앞으로는 어떻게 할지도 고민이 되었어요

 

그런데

아까 봤던 12월 챌린지가

1월에도 시작되었더라고요 !!!!

 

뭔가 조금씩 꾸준히 할 수 있는

좋은 이유가 다시 생긴것 같아요 

 

오늘 아쉬운 마음에 평소보다 좀 더 

힘내서 8.01km를 뛰었는데

첫날부터 많이 채워져서 뿌듯했습니다 ㅎㅎ^^

 

리더보드 보기를 하면 

참여자들의 기록을 볼 수있는것 같은데

분명 1.1부터 시작하는 챌린지인데

169,  80키로를 러닝했다니

음,,,,,,,이게말이되는지 모르겠지만 ,,

누적일까 오늘기록을 저렇게 한걸까

약간 읭? 스럽고 궁금하네요...

 

 

 

 

러닝 후 후다닥 씻고 

단백질 쉐이크로 저녁을 대신 하며

따듯한 종아리 마사지를 하니

더없이 좋네요 ! 

 

2021년! 모두 건강해요 우리 !^^

 그럼 7일차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