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ora_로라의 일상

2021년 미리 건강하게 시작하기! #DAY4

안녕하세요!
한파주의보로 엄청엄청 추웠던
하루였어요 ㅠㅠ

아침일찍 슈퍼 다녀올 때
한번 놀라고
다시 무장을 하고 나갔는데도 너무 추워서
다시한번 놀랐지 뭐에요..


오늘은 방한을 위해 장갑도 끼고
워머도 했답니다!
귀마개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ㅠㅠ
무릎까지 오는 워머도 신었는데
이거 참 좋은것 같아요 ㅎㅎ


벌써 4일 째 라니
이제 반 ..? 넘긴건가 싶어요!
허어엉엉 ㅠㅠ

너무 추워서 핸드폰도 거의 꺼내지
않고 뛰기만 했는데
너무 추워서 힘들때 쯤

저 멀리서 귀여운 댕댕이가
저를 보고 다가오는거에요!!


끄으으으으으 ㅠㅠ 너무귀엽죠


길가 집에 어미가 있는데 목줄이 있고
새끼들만 천방지축 돌아다니는걱 같아요 ㅎㅎ
너무귀엽죠 ㅠㅠ

본가에 있는 우리
꿀이랑 단지가 생각나네요 ㅠㅠ


너무 추워서 계속 서 있으면
금방 다시 추워질것 같아서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마저 뛰러
다시 출발!

가기 전에 셋이 사진한번 남겼어요 ㅎㅎㅎ


또 만나! 킁킁 🐶🐶🐶❣️

워머때문에 따듯하긴 하지만
호흡이 너무 힘든 러닝이었어요!
다른 방법을 좀 생각 해 봐야겠어요 ..


7키로쯤 뛰었을 때
노래를 바꾸려고 핸드폰을
꺼냈는데

역시...
날이 너무 추워서
핸드폰이 갑자기 꺼진거에요!!!!!!
아!!!!!!!!!!

다시 따듯해지면 켜질거라
그건 괜찮았는데

내 기록 ....

진짜 멘붕이었어요 ㅠㅠ

다시 막 비벼서 켜니까
베터리도 급격하게 떨어져있고
엄청 버벅거리며 느리더라고요 ㅠㅠ

침착하게 어플을 다시 켰는데

다행히 일시 중지 상태에서 

멈춰있더라고요!!!


이 똑똑이 NRC ㅠㅠ 고마워..
( 이핑계로 다 그만둘뻔 )

이 과정을 세번 반복하느라
계속 그 자리에 서 있어서
몸에 열이 식어서 갑자기 너무 추운거에요 ㅠㅠ

요즘 감기걸리면 정말
위험하니까 오늘은 8키로는
못 찍었지만

 한파 주의보 속에서도 뛰러 나온
나 자신을 토닥이며 ...
그 길로 돌아와 계단 까지만
꾹 참고 해 냈어요 !

오늘의 셀럽 댕댕이들과 함께
4일째 ! 를 남겨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