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Rora_로라의 일상

2021년 미리 건강하게 시작하기! #day3 !

 

 

 

러닝 3일차

수요일이에요.

벌써 계획 해 둔 #작심7일 중
3일차가 되었네요!
조금만 더 힘을 내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일  한파주의보라  그런지
오늘부터 벌써 날이 추워요 ㅠㅠ
긴 양말도 신고 패딩도 입어서
오늘은 어제보다 따듯한 옷차림으로
나갔어요!

 

 

 


3 , 2 , 1
러닝이 시작되었어요!!!

날이 너무 추운데 바람도 장난 아니었어요
ㅠㅠㅠㅠ
초반 체온을 올리기까지는 바람을
어느정도 피할 수 있게 아파트 안을 두바퀴 돌고
뛰던 코스로 나갔어요


 

 


이때만 해도 일산에는 눈이 오고 있었다고 해서
얼른 눈 오기 전에 후다닥 뛰고 들어가야겠다는
생각만 가득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하늘이 심상치 않았어요


 

 


징검다리 코스를 시작으로 아파트 밖으로 나왔어요!
괜히 건너보면서도 이게 뭐라고 약간 재미있어요
🥺
몸도 이미 더워졌겠다
Go Go !!!!

 

 


저 반대편 끝 바닥에 있는 구조물인데
나름 저는 여기를 기준으로 반대편으로 돌아가서
올때마다 꾹 !!! 찍고 힘을 내서 다시 돌아가요!

 

 

 

측정을 두가지를 켜서 혼란을 주길래
오늘은 NRC 만 켰더니 계속
애플워치에서 '나는 ~~~~?? '하는듯
운동중인것 같다고 계속 알림이 오네요 ㅎㅎ

 

 


어제처럼 한시간 뛰고 나머지 5분은
계단오르기로 마무리 했어요 !
초반 페이스는 좋았는데
바람이 너무 세서 뒤로 갈 수록 늘어나네요
ㅠㅠㅠ

 

 

3일동안의 기록이 차곡 차곡
쌓였네요!!!

이게뭐라고 이렇게 뿌듯합니다 ㅠㅠ

 

 

 오늘도 기록 !! 쨘 ! 

 

 

 30일 수요일은 한파주의보라
영하 11도라던데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ㅠㅠㅠ 흑

그래도 할 수있을까 ..
해 내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