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ra_hús/#로라의식탁

#로라의식탁 [쿠바 샌드위치] 브런치 만들기 ! 1탄

 

 

 

 

 

오늘은 아침 햇살이 참 좋네요!

오늘은 요즘 푹 빠져있는 브런치 메뉴

가져와 봤어요.

 

집콕을 하면서 얼마 전

영화 #아메리칸셰프 를 봤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어보이는거에요 !!

 

 

 

그래서 얼추 영화를 보고 따라 만들어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는거 있죠 !? 

 

 

 

 

 

 

 

-------------재료-------------

빵 / 각종 햄 또는 베이컨 

치즈 ( 모짜렐라, 고다 등 종류는 다양할 수록 좋아요)

할라피뇨/ 버터 / 머스타드 

 

 

 

 

 

 

 

#먼저 팬에 햄과 베이컨을 구워요 

저는 약간의허브맛 솔트를 뿌렸어요 !

 

베이컨에 기름이 충분하기 떄문에

따로 기름은 두르지 않았어요. 

 

 

 

 

 

 

햄이 어느정도 구워지면

 

#한쪽을 재빠르게 닦아주고

 

#버터를 바른 후 빵을 올려줍니다.

약불에서 해야 해요 !

 

 

 

 

 

 

팬이 흰색이라 그런지

버터때문에 팬이 거뭇거뭇 하네요 힝

 

 

 

 

 

 

#뜨겁게 달궈진 빵 한쪽 면을 뒤집고

바로 머스터드를 발라줍니다.

 

 

 

 

 

 

 

#슬라이스 치즈를 먼저 올리고

#뜨거운 베이컨 - 피자치즈 - 햄 - 할라피뇨 

순서로 올렸어요 정해진 순서는 사실

없지만 뜨겁고 차가운 재료를 잘 쌓으면

치즈가 녹아 더 잘 붙을것 같아서요 !

 

 

 

 

#나머지 슬라이스 치즈와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나머지 한개의 달궈진 빵을 올려요

뜨거운 면이 치즈쪽으로 가면 더 잘 녹겠죠!?

 

 

 

 

 

 짜자잔~~~~~~ 

 

이렇게 두고 뒤집어가며

열을 가해주는것도 좋지만

너무 잘 타더라고요 ㅠㅠ 

 

 

 

여러번 경험을 한 결과

오늘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치즈를 녹이려 합니다

#150도에 3분만 녹여보려 합니다.

 

 

 

 

#완성 !

겉바 속촉이 되었어요 

 

 

 

 

 

아침 햇살에 샌드위치가

더 예뻐 보이는 이 순간을 놓치지 않고 

찍어봤어요. 

 

 

 

 

 

바사사삭! 하고 

자를 때 아주 기분이 좋답니다 ㅎㅎ

 

특히 주말에 브런치 메뉴로

만들어 먹기 참 좋은 #쿠바샌드위치 !

따듯해서 그런지

콜드 샌드위치보다 더 

든든하고 맛있게 즐기 수 있답니다! ^^ 

맨 처음 만들었을때
바삭함을 담았던 영상이 있어서
같이 올려봅니다 💜
바삭바삭 !!!

 

맛있고 예쁜 브런치 

드시고 저는

[ 브러치만들기 ! 2탄 ] 으로만나요!

 

  #로라의식탁   에서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