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ra_hús/#로라의식탁

#로라의식탁 [바나나 프렌치 토스트] 간단한 브런치 만들기 !

 

 

안녕하세요! ^^

# 로라의식탁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바나나 프렌치토스트를 포스팅 해 보려 해요

 

엄청 큰 바나나를 샀다가 어떻게 먹어야

빨리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찾다가 해 먹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벌써 여러번 해 먹게 되었어요 ㅎㅎ

지난번에 해 먹었을때도 찍어뒀죱 !
테이블샷은 이때도 너무 만족스러웠던것
같네요 ㅎㅎ >_<

제가 쿠바샌드위치를 만드는동안 옆에서 같이

요리를 해서 디테일하게 찍지는 못해서

처음 해 먹었을 때 찍었던 사진들을 같이 추가했어요 >.<

 

 

 

----------------------[ 재료 ]-------------------

바나나 2개 

식빵 3장

계란1~2 / 우유 / 설탕 

식용유 / 버터 1조각

 

+잼

 

 

 

#먼저 식빵 모서리를 다 썰어놓고

#바나나를 미리 춍춍춍 썰어준 후 

#식방안에 바나나를 넣고 만두 빚듯이 손으로 꾹꾹 모서리를 눌러주세요

(하지만 아래 위에 짤처럼 포크로 눌러주는게 더 좋아요 ! )

 

 

 

 

#그릇에 계란을 1개~2개 풀고 우유를 약간만 넣어요

 

 

 

 

#팬에 버터 한조각과 약간의 식용유를 두른 후 

계란을 촉촉하게 입힌 빵들을 올려요 

중불 또는 약한불로 해 주세요

 

 

 

#겉이 노릇하게 익으면 벌써 끝! 

#마무리로 설탕을 뿌려주세요

 

저는 사이드로 한번은 딸기를, 한번은 베이컨을 같이 먹었는데 

신기한건 둘다 너무 잘 어울려요 ㅎㅎ 

 

 

 

 

TIP !

잼을 곁들여 먹으면 너무 맛있는데

저는 라즈베리 잼을 같이 먹었어요.

그런데 정말 라즈베리 잼 강력 추천하는 조합이에요! 

 

 

 

단면이 너무 예쁘죠 ? ㅎㅎ

 

모양은 아무래도
포크로 눌러서 했던
첫음 해 먹었을때 모양이 더 예뻣던것 같지만..

오늘도 너무 맛있게 사 먹는 브런치
부럽지 않게 먹은건 안비밀 !

 

 

주말 아침에도 이제 편하게

브런치 먹으러 가기는 어려운 요즘

 

집에서 주말 분위기도 내며

구하기 쉬운 재료들로

맛있고 예쁘게 바나나 프렌치토스트 만들어먹는거 어떨까요!?^^

 

그럼 다음 #로라의 식탁에서 만나요 ^^